뉴스파파

백만장자가 된 아마존 판매자(바이아웃) 본문

해외뉴스

백만장자가 된 아마존 판매자(바이아웃)

뉴스파파 2021. 8. 13. 00:04

백만장자가 된 아마존 판매자
벤 킹
비즈니스 기자, BBC 뉴스

백만장자가 되는 것은 결코 계획의 일부가 아니었다. 미쉘벤튼(Michele Venton)은 회사 생활에서 벗어나고 싶어 런던을 떠나 본머스로 향했고 드레스를 온라인으로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항상 특정 여성을 위해 이 드레스를 디자인할 것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녀는 랩 드레스를 만드는 공장을 찾아 아마존에 판매 목록에 올렸고, 그곳에서 그녀는 그들이 끌어들인 사람들의 관심에 놀랐다.

그녀는 곧 "잠깐만 여기에 엄청난 기회가 있어!" 라고 말했다. 그러나 의류는 온라인에서 판매하기 가장 쉬운 제품이 아니었다. 크기에 대한 문제가 너무 많고 반품이 너무 많았다.

그러다 두 아이의 엄마로서 그녀는 아이들이 며칠 안에 생일 파티에 가야 하는데 줄 선물이 없다는 것을 깨닫는 그런 어색한 감정을 곧 몇 차례 경험했다.

그녀는 이를 계기로 아마존에서 이런 경험을 하는 부모들을 위한 이런 비상 선물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4년도 채 되지 않아 그녀는 유럽과 미국 전역에서 매년 거의 1천만 파운드 상당의 사업을 하고 있었다. 그러나 곧 사업이 너무 커졌다. 그녀가 올해 남은 기간 동안 필요한 모든 주식을 사기 위해 수백만 파운드를 찾는 것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었다. "더 많은 자본을 가진 누군가가 필요할 것 같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래서 2019년에 그녀의 사업 전체를 수백만 달러에 사겠다는 제안이 왔을 때 그녀는 수락했다. Amazon은 다른 판매자가 웹 사이트에 상품을 나열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강력한 물류 네트워크를 통해 배송 또는 "주문 처리"까지 수행한다. 아마존의 엄청난 규모는 그들이 제품과 마케팅 권리를 얻는다면 소규모 판매자가 엄청난 양을 아주 빨리 팔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상점이 문을 닫으면서 많은 사람들이 모든 주문을 충족하기 어려울 정도로 매출이 증가하는 것을 보았다. 2년 전 벤튼 씨의 사업이 매각됐을 때 아마존을 통한 판매를 기반으로 사업체를 매각하는 일은 상대적으로 드물었다. 개인인 구매자는 경쟁자나 방해자를 끌어들이는 것을 두려워하여 자신이나 제품의 이름을 밝히지 않을 것을 주장한다. 이것이 바로 경쟁이 치열한 전자 상거래의 세계이다.

그러나 지난 1년 동안 Venton과 같은 Amazon 기업가에게 비즈니스를 판매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세대의 기업이 생겨났다. 가장 크고 가장 잘 알려진 회사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아마존 전사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Thrasio라는 미국 회사이다. 그들은 영국에서 약 10개를 포함하여 일주일에 1~3개의 비즈니스를 구매하고 있으며 더 많은 구매를 원하고 있다.

설립자 Josh Silberstein에 따르면 2018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두 번째 해에 5억 달러(3억 6천만 파운드)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당시 2018년 회사를 매각하는 데 7개월이 걸렸고 구매자보다 판매자가 더 많았고 엄청난 혼란이었습니다. 모든 것이 판매자에게 끔찍한 경험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한다. 리서치 회사 Marketplace Pulse에 따르면 불과 3년 후 전 세계적으로 64개의 회사가 Amazon 기반 기업을 인수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2020년 4월 이후로 그들은 함께 거의 60억 달러를 모금한 것으로 추정된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아마존에서 판매되는 상품의 혼란스러운 문제들을 극복하고 긍정적인 고객 리뷰를 많이 작성하고 사용자 검색에 나타나는 상품의 첫 페이지 또는 두 번째 페이지에 나타나는 판매자를 찾는다.

최고의 아마존 판매자는 종종 오프라인 경쟁자보다 더 큰 이윤을 남기면서도 여전히 오프라인 판매자보다 낮은 가격에 판매하기 때문에 매력적인 투자를 하고 있다. 바이아웃 회사는 더 큰 비즈니스의 전문 기술과 리소스를 가져와 브랜드가 더 빨리 성장하고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기를 바란다.

영국에서도 아마존 바이아웃 회사가 생겨났다. 바로 일란성 쌍둥이 리카르도와 알레시오 브루니가 설립한 히어로즈이다. 그들의 인수 중 하나는 David Stephen이 설립한 정원 도구 브랜드인 Davaon이었다. 교통 체증과 외로운 호텔 방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며 여행하는 세일즈맨으로 오랜 시간을 보낸 후 그는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직업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그의 아내는 아마존에서 물건을 팔 것을 제안했다. $5,000 코스를 마친 후 그는 자신이 느끼기에 부족한 틈새 시장인 정원 도구를 발견했다. 공급업체를 찾기 위해 중국 웹사이트 알리바바를 몇 시간 동안 트롤링한 후, 그는 자신의 정원 헛간에서 사업체, 브랜드, Davaon 및 1만 달러 상당의 가위를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구두, 가위 및 정원용 톱을 곧 제품군에 추가했으며 2020년까지 그와 그의 아내는 아직 직접 만나지 못한 대만의 공급업체로부터 1년에 200만 파운드 이상을 판매하고 있었다. 그러나 더 쉬운 삶의 목표는 그 어느 때보다 멀었습니다.

"하루에 12시간에서 15시간을 바라보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주말에는 쉬지 않고 했습니다. 고객이 주말에 이메일을 보내면 답장을 보내야 합니다. 저는 들어오는 재고를 처리하고 있었고, 우리는 상자를 직접 포장하여 아마존으로 보냈습니다. 정말 쉬는 날이 없었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다.

그는 지난 해부터 사업 제안을 받기 시작했는데 처음에 그는 그들이 정보를 파헤치는 경쟁 판매자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결국 Mr Stephen은 Heroes에게 매각되었는데, 이는 그들이 그의 Northamptonshire 집에서 실제로 그를 직접 방문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기 때문이라고 그는 말한다.

은퇴할 만큼 충분히 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온라인에서 브랜드를 구축하는 스릴에는 기업가가 한 발짝 물러나기 어렵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Stephen은 곧 새로운 벤처사업을 시작할 계획이며 Venton은 이미 다른 Amazon 사업을 시작했다. 그것은 "가정용품"을 판매하는 것이다. 그러나 모방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그녀는 그것이 전부라고 말할 것이다.

몇 년 후에 쉽게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사실은 이 사업에 대한 추가 인센티브이다.

"이것은 완전히, 완전히 제 계획입니다. 저는 이것을 판매하기 위해 만들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한다.
그러나 잠재적인 보상은 풍부할 수 있지만 확실히 쉬운 돈은 아닙니다.

"18개월 동안 수입이 없을 준비가 되어 있고 이 일을 시작하기 위해 하루 12시간을 일한다면 괜찮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한다.

"돈을 버는 더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출처 : https://www.bbc.com/news/business-57433960

The Amazon sellers who sold up and became millionaires

Small e-commerce entrepreneurs have thrived in lockdown - now big money wants to buy them out.

www.bbc.com

Comments